넷플릭스 마스크걸 김춘애 라라 한재이

8월 18일에 공개된 7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춘애 역을 연기하는 배우는 한재이입니다. 넷플릭스 공개 후 많은 관심과 이슈를 끌고 있는 마스크걸에서 3인 1역의 3명의 주인공뿐 아니라 좋은 연기력으로 관심받는 김춘애 역을 연기한 배우 한재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에 출연하여 김춘애 역할을 연기한 배우 한재이
<출처:앤드마크>


마스크걸 김춘애

김모미 (배우 나나)와 함께 김춘애(배우 한재이)의 수준 있는 연기 케미는 여성 서사가 잘 표현되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원작 웹툰과 설정이 조금 달라져서 이 부분이 오히려 극의 재미를 높이고 이 캐릭터의 매력이 더 살아있다는 호평입니다. 웹툰에서는 성형한 김모미와 얼굴이 똑같아 의도치 않게 김모미와 엮임으로써 인생이 꼬이는 설정입니다. 뚱뚱했던 몸과 못생긴 얼굴로 인해 외모에 대한 열등감이 많은 캐릭터입니다.


배우 한재이

김춘애를 연기한 배우 한재이는 1991년생이며 본명은 안선영입니다. 2013년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데뷔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선희’, ‘마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다양한 영화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홍상수 감독의 영화에 3편 출연하며 특유의 분위기가 잘 녹여졌다는 인상을 주었습니다. 2018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2019년 ‘호텔 델루나’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좀 더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호텔 델루나 4화에서 구찬성의 첫 손님이자 귀신인 서주희 역할로 등장하며 존재감을 보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박진주, 이주빈, 전종서, 최준영 등 주목받는 배우들이 함께 소속된 ‘앤드마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배우 한재이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마스크걸 공개 후 팔로워가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한재이의 인스타그램도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평소 차가운 인상으로 인해 첫인상이 서늘하다는 의견을 많이 받는 편이지만 실제로는 밝은 성격인 편입니다.